오늘의 이적 루머 : 2022년 07월 18일

2022. 7. 19. 00:20뉴스News/기타 ETC

728x90

By 풋볼피디아, 18 July 2022


멤피스 데파이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는 네덜란드 국가대표 공격수 멤피스 데파이의 매각을 고려하고 있다.비록 데파이는 캄프 누를 떠날 의사가 없어 보이지만, 토트넘은 1400만 파운드(약 220억) 규모의 비드를 준비하고 있다.

 

이반 토니 (브렌트포드)

브렌트포드 소속의 잉글랜드 공격수는 뉴캐슬, 웨스트햄, 그리고 리즈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최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관심 또한 받고 있다.


잭 해리슨 (리즈)

리즈의 잉글랜드 출신 윙어는 뉴캐슬의 관심을 받고 있지만, 리즈는 이적료로 3500만 파운드 (약 553억)를 요구할 것이다.

 

필 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유의 필 존스는 그의 전 동료 웨인 루니가 감독으로 부임한 미국의 DC 유나이티드의 제안을 받을 수도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유의 호주 투어에 참여하지 않은 호날두는 클럽을 떠나고 싶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바이에른 뮌헨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첼시 또한 호날두에게 관심이 있다고 알려졌으나, 영입 레이스에서 이탈한 것으로 보인다.
호날두는 앞서 사우디아라비아 클럽이 제안한 거대한 규모의 제안을 거절했으며, 최근에는 스포르팅 복귀설이 나오기도 했다.

프레스넬 킴펨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최근 칼리두 쿨리발리를 영입해 중앙 수비를 강화한 첼시가 킴펨베 또한 영입하기 위한 움직임을 가져가고 있다.
5500만 파운드 (869억) 정도의 금액이 예상되는 킴펨베의 이적이 일어나게 된다면,
유스 출신의 리바이 콜윌이 첼시를 떠날 것이다.

막스웰 코르네 (번리)

번리의 윙어 막스웰 코르네는 에버튼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풀럼뉴캐슬의 관심 또한 받고 있다.
에버튼은 완전 이적 조항이 포함된 임대 계약을 구상 중이다.

조던 토루나리가 (헤르타 베를린)

헤르타 소속의 독일 출신 중앙 수비수 조던 토루나리가는 웨스트햄의 관심을 받고 있다.
500만 유로 (약 67억)의 가치로 평가받고 있는 그는 벨기에 1부 리그 소속 KAA 헨트로 이적한다는 루머 또한 존재한다.

자펫 탕강가 (토트넘 핫스퍼)

토트넘의 잉글랜드 출신 중앙 수비수 자펫 탕강가는 AC밀란의 관심을 받고 있다.

랑글레를 영입하며 수비수를 강화한 토트넘에서 탕강가과 함께 조 로돈 또한 입지가 불안정하다.

 

김민재 (페네르바체)

페네르바체 소속의 대한민국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는 나폴리로의 이적이 유력해 보인다.
프랑스 리그의 이 김민재를 영입하기 위해 1950만 유로 (약 261억) 제시하며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였으나,
쿨리발리를 첼시로 이적시키며 중앙 수비수가 절실한 나폴리가 김민재를 붙잡기 위해 총력전을 벌이고 있다.

최근에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소속의 클럽이 김민재를 하이재킹 하기 위해 시도하고 있다는 루머가 나왔으며,
해당 클럽은 에버튼 혹은 토트넘으로 예상된다.


˙풋볼피디아 오리지널 기사입니다.
˙글의 저작권은 풋볼피디아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