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n] 막스 아론스는 아스날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탑 타겟

2022. 4. 15. 16:33뉴스News/프리미어리그 Premier League

728x90

By Philip Cadden, 15 April 2022.

원문기사 : https://www.thesun.co.uk/sport/18269620/man-utd-arsenal-transfer-norwich-max-aarons/

 

Man Utd join Arsenal in £20m transfer scramble for Norwich defender Max Aarons

MANCHESTER UNITED and Arsenal are leading the chase for Norwich’s Max Aarons. German giants Bayern Munich and Borussia Dortmund are also monitoring the defender. Aarons, 22, has two years lef…

www.thesun.co.uk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아스날이 노리고 있는 막스 아론스 영입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20M 정도의 몸값으로 평가되고 있는 노리치 시티의 막스 아론스가 다수의 클럽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아스날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영입전 선두에 있는 것으로 보이며, 독일의 거함인 바이에른 뮌헨과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또한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다. 

 

리그 최하위 구단에서 뛰고 있는 막스 아론스는 계약 기간이 2년 남아있다. 노리치 시티는 힘든 프리미어리그 잔류 경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아론스의 판매는 상당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앞서 언급된 클럽들 이외에, 바르셀로나와 로마 또한 과거에 관심을 보인 바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최근 일정치 못한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아론 완-비사카를 대체하기 위한 새로운 라이트백 옵션을 찾아보고 있으며, 젊은 잉글랜드 출신의 선수들을 중심으로 팀을 꾸리고 있는 아스날 또한 아론스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막스 아론스는 지금까지 노리치 시티에서만 뛰며 충성심을 보여온 바 있다. 하지만 만약 노리치 시티가 강등된다면 이는 문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막스 아론스는 이번 시즌 29경기를 소화했으며, 그중 28경기는 프리미어리그다. 노리치 시티 유스 출신의 아론스는 지난 1월 구단 소속 150번째 경기를 치렀으며,  이는 그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일과된고 믿을만한 경기력을 보여주었다는 것을 뜻한다. 

 

크리스탈 팰리스의 타이릭 미첼은 이번 시즌 인상적인 활약을 인정받아 잉글랜드 대표팀에 소집되었다. 하지만 아론스는 타이릭 미첼과 마찬가지로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이번 시즌 오직 16번의 드리블 돌파를 허용했는데, 이는 17번을 허용한 미첼에 비해 더 나은 수치다. 지난 한 달간 햄스트링 부상을 겪고 있었던 아론스는 이번 주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복귀할 전망이다. 

 

아론스는 지난 시즌 다니엘 파르케의 지도 아래 챔피언십 타이틀을 거머쥐었던 노리치 시티에게 큰 도움을 주기도 했다. 또한 19-20 시즌 노리치 시티가 프리미어리그에서 강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최상위 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오래전부터 잉글랜드 라이트백의 유망주로 지목되었던 아론스가 아스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바이에른 뮌헨, 그리고 도르트문트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만약 이적이 성사된다면, 막스 아론스가 한층 더 높은 수준의 구단에서 자신이 보여주었던 좋은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을 지 기대됩니다.

 

˙모든 번역은 직접 했습니다. 원활한 번역과 자연스러운 내용 전달을 위해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글의 저작권은 원 기사의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728x90